본문 바로가기

예나파파™/애니 & 영화 성지순례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ぼくは明日、昨日のきみとデートする), 2016 촬영지 #6 - 미타니 이나리사(三谷稲荷社)

집앞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ぼくは明日、昨日のきみとデートする)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ぼくは明日、昨日のきみとデートする)
2019.07.23 Sony A7M3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ぼくは明日、昨日のきみとデートする)
2019.07.23 Sony A7M3

 

혼자 남은 에미...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ぼくは明日、昨日のきみとデートする)
2019.07.23 Sony A7M3

후쿠야 당의 딸들 중.. 같은 장소

 

교토(京都) 미타니 이나리사(三谷稲荷社) - 후쿠야당 딸들(福家堂本舗), 2016

미타니 이나리사(三谷稲荷社) "나는 내일 어제의 어제의 너와 만난다"와 같은장소~ 극중 막내 미야노 히나(宮野陽名) 차녀 사사키 노조미와 야마시타 켄지로 미타니이나리사 ★★★★★ · 신사

prettytomato.tistory.com

 

미타니이나리사

★★★★★ · 신사 · 57-6 Okazaki Enshojicho

www.google.co.kr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스무 살의 ‘타카토시’는 지하철에서 우연히 만난‘에미’를 보고 순식간에 마음을 빼앗긴다. 운명 같...

movie.naver.com